코믹스에 등장하는 호크아이(Hawkeye)의 코스튬은 보라색과 파란색이 섞인 옷이라 다소 촌스러워 보였다. 그런데 어느 순간 영화에 등장하는 모습을 보니 상당히 바뀌어 있었다. DATA EAST의 횡스크롤 게임에서 보던 모습의 호크아이(Hawkeye)는 없었으며 초능력은 없지만 팀을 위해 헌신하며 최선을 다하는 가장의 모습으로 다가왔다.

 

영화상에서 다른 히어로들에 비해 엄청난 초능력이 없어 쩌리화 되는 것이 아닌가 걱정했지만 다른 히어로들의 능력치들을 다소 너프시키고 정신적인 부분을 강조하면서 호크아이(Hawkeye)의 캐릭터는 전혀 밀리지 않았다. 특히 이번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에서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에게 정신적 능욕을 당한 팀원들의 사기를 북돋아주었으며 적이었던 스칼렛 위치(Scarlet Witch)가 어벤져스(Avengers)의 일원이 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SY제품인 호크아이(Hawkeye) 미니피규어를 만들어 보자.

 

제조회사 : SY

제품번호 : SY271

 

 

 

물론 이 제품이 SY의 오리지널 제품은 아니다. LEGO의 Age of Ultron버전을 카피한 것이다. 참고로 LEGO에서 호크아이(Hawkeye)의 버전은 두 가지가 있다.

 

 

 

제품 구성은 깔끔하게 부품들이 담긴 비닐팩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매번 보던 카드가 들어 있지 않으니 조금 섭섭하다.

 

 

 

오~ 이 진열대 바닥은!!! 회전 방식은 일전에 KSZ제품에서 봐왔던 것이다. 이걸 카피한 것인가? 아니면 기술을 교류한 것일까? 대륙의 카피 회사들은 정말 알 수 없다.

 

 

  

호크아이(Hawkeye) 미니피규어 완성. 상자 겉면의 완성 사진과는 다르게 썬글라스를 끼고 있다. 얼굴이 양면 프린팅 된 것이 아닌가 했지만 한쪽만 프린팅이 되어 있다.

 

 

 

네가 정말 활의 명수라고?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의 아처(Archer)들이 도발을 시전했다. 어떻게 이 난국을 헤쳐나갈 것인가? 호크아이(Hawkeye)!!!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