巡逻岗는 발음 그대로 읽으면 '순라강'인데 '순라'는 순찰한다는 뜻이고 '강'은 언덕이나 산등성이를 뜻하기도 하지만 보초서는 곳이나 초소를 뜻하기도 한다. 그래서 순찰초소라고 나름 해석을 해봤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다. 중국어를 잘 아시는 분이 있다면 어떻게 해석하는 것이 좋은지 알려주시라~ 일단 상자의 이미지만 봐도 경찰이 불심검문을 통해 임의동행한 사람과 경찰마크가 그려진 건물로 들어가는 것이라 거의 맞다고 봐도 되지 않을까? 물론 틀릴 수 있다

 

불심검문 하니 생각나는게 하나 있는데 올해 초 이번 정부의 불심검문에 대한 통계를 봤다. 지난 정부보다 불심건문 횟수가 무려 두 배가 늘었다. 그런데 검거율은 오히려 떨어지는... 다시 말해 불심검문이 늘어난 것은 아무리봐도 세월호 참사 해결 촉구 집회같은 집회나 시위를 방해하기 위한 수단으로 밖에 판단되지 않는다. 아니면 이번 정부가 온 국민을 잠재적 범죄자로 인식하고 있거나. 그리고 꿀팁 하나~ 경찰의 불심검문에 무조건 대답할 의무는 없다는 것. 명확한 사유를 알려주지 않거나 경찰관이 자신의 소속을 밝히지 않는다면 그 이유를 들어 대답하지 않아도 된다.

 

제조회사 : Enlighten啓蒙

제품번호 : 103

 

 

 

제품번호가 생산된 순서대로라면 이 제품은 Enlighten啓蒙의 제품 중에서 선조격에 달하는 제품이 되는 것이다. 또, 그만큼 제품의 퀄리티가 높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제품 구성은 보드판 형태의 녹색, 흑색 각각 1개와 부품들이 담겨져 있는 비닐팩 3개 그리고 설명서 한 부로 구성되어 있다. 총 110개의 부품을 조립하면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먼저 미니피규어들부터 완성. 경찰관 2명과 일반인 1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인은 큰 가방을 가지고 있는데 무게가 있다보니 서 있을 수 없어서 앉혀 놓았다.

 

 

 

다음 순서로 경찰 바이크 조립. 몸통 부분은 일정하게 조립이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말자. 앞바퀴만 몸통에 잘 꽂으면 사실상 완성이다.

 

 

 

본격적인 초소 조립 시작. 정보화 시대에 걸맞게 컴퓨터는 기본. 디지털 정보는 보안이 생명이므로 소중하게 다루자.

 

 

 

여성 경찰은 내부 인테리어에 치중하느라 정신이 없으시고 남성 경찰은 일단 힘으로 해결해야 하는 일을 먼저 시작하고 있다.

 

 

 

레미콘(搅拌车) 기사가 한창 공사 중인 경찰들을 도와주러 왔다. 작업이 한결 수월해졌음은 더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옥상 위에 울타리를 치는 것을 비롯해 자잘한 작업들을 마무리하면 순찰초소(巡逻岗)가 완성이 된다. 그런데 아까부터 일반인은 계속 지켜보고만 있다.

 

 

 

순찰초소(巡逻岗) 완성!!!  레미콘 기사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일이 빨리 끝났다. 자 그렇다면 다음에 해야될 일이 과연 무엇?!

 

 

 

공사하는 도중 내내 지켜보기만한 일반인의 행동이 괘씸하여 경찰서로 끌고 왔다. 현실에서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라며~   

Posted by 문화파괴
:
BLOG main image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라. 아니 놀면 못 노나니~ by 문화파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21)
장난감공작소 (512)
만화, 제9의 예술 (3)
슈퍼전대 시리즈 (1)
키덜트 페스티벌 (3)
추억팔이 (1)
문화파괴미술관 (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otal :
Today : Yesterday :